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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심리학 학습의 정의는 무엇입니까? 심리학 이론을 배우는 것은 사람들에게 큰 영향을 미칩니다. 우리 사회 환경에서는 오늘날의 변화하는 가치와 지배적인 영향력을 반영하기 위해 심리학 이론이 등장했습니다. 1960년대에는 인지주의가 학습 이론의 최전선에 등장했습니다. 대중문화가 '당신이 하는 일을 하라'는 의미를 받아들였기 때문이다. 보상과 학습에 대한 보다 기본적인 가설인 행동 학습 이론은 당시에는 덜 인기가 있었습니다. 이론과 심리학을 공부하는 것은 매우 오래 지속됩니다. 학습 심리학을 정의하기 위해 많은 설명이 고안되었습니다. 아마도 학습은 복잡하고 하나의 심리학이 모든 사람이나 모든 상황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일 것입니다. 아침에 일어났을 때보다 밤에 좀 더 똑똑하게 잠을 자는 방법을 설명하는 학습이론이다. 여기에는 다섯 가지 교수학습 이론이 있습니다.

     

    1. 행동주의

    행동주의의 학습이론은 19세기 후반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것은 자연과학이 과학적 발견의 최전선에 있던 시기에 등장했습니다. 행동 학습 이론은 학습을 모든 행동에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결과를 가져오는 환경에 대한 조건부 또는 조작적 반응으로 설명합니다. 고전적 조건화는 항상 두 가지 자극을 쌍으로 연결하는 학습 과정입니다. 이는 교실 관리에 유용할 수 있습니다. 교사는 긍정적인 강화와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자극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학습은 행동의 변화로 볼 수 있는 경우에만 달성될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행동주의는 학습이 빈 페이지에서 시작된다고 가정합니다. 미국의 심리학자 B.F. Skinner(B.F. Skinner, 1904-1990)는 심리학 이론이 자전거 타기와 같은 초기 실패를 극복하는 방법을 설명하지 못하기 때문에 불완전하다고 믿었습니다. Skinner는 이전의 생각과 감정도 인간 학습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스키너의 작업은 때때로 "급진적 행동주의"로 분류됩니다.

     

    2. 인지주의

    인지주의(cognitivism)는 미국의 심리학자 제롬 브루너(Jerome Burner)가 주도한 인지 학습 이론이다. 이 학습 이론은 실제로 행동주의와 관련이 있는 경우가 많지만 그 반대입니다. 인지주의 또는 인지 심리학은 학습이 이해에 기초한다고 설명합니다. 새로운 아이디어에 열리면 마음은 새로운 정보를 적극적으로 처리하고 사전 지식과 가정 의존적 이해에 도달합니다. 이를 통해 학습 과정의 최전선에 마음이 놓이게 됩니다. 학습은 행동 변화가 아닌 새로운 이해를 통해 입증됩니다. 인지 학습 이론은 새로운 정보를 이전 지식과 비교하는 학습 과정에 의존합니다. 새로운 정보는 이전에 배운 정보와 어떻게 일치할까요? 이에 따라 다음과 같은 프로세스가 발생합니다. 문제 해결 - 분석 – 기억 이해는 의식이나 의미와 유사한 인지적 "패턴"으로 정의됩니다. 학습은 기존 패턴의 변화로 정의됩니다.

     

    3. 구성주의

    인지주의와 마찬가지로 구성주의는 학습을 적극적인 정신적 학습 과정으로 봅니다. 구성주의 이론에 따르면, 사람들은 사회적 또는 상황적 경험을 바탕으로 지식을 구축하거나 구성합니다. 이를 통해 사람들은 사회적 상호작용을 통해 정보를 축적하고 이러한 사회적 학습 이론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이는 결국 지식을 균질화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구성주의는 사람들이 주관적인 고려 사항을 바탕으로 지식을 구축한다고 말합니다. 그런 다음 개인은 이 사회 학습 이론 내에서 자신의 주관적인 결론을 도출합니다. 지식은 여전히 개념적 과정으로 간주하며, 학습은 환경과 정보 처리와의 상호 작용을 지속해서 테스트한 결과입니다.

     

    4. 인본주의

    인본주의 이론도 그 시대의 가치를 반영했다. 1960년대에 뿌리를 둔 인본주의 이론은 학습이 다음과 관련되어 있다고 가정합니다. 동기, 잠재력, 자유의지 우리에게 "자기실현"이라는 용어를 준 것은 바로 이 이론이다. 이 학습 이론은 인간 전체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인본주의의 총체적 접근 방식은 인간 행동이나 의미의 변화를 학습의 증거로 인식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자기 잠재력을 인식하는 사람들에 달려 있습니다. 이는 관찰과 축적된 경험을 통해 달성됩니다. 인본주의자들은 역할 모델이 최고의 교사이지 교훈적인 교육이 아니라고 믿습니다. 이는 새로운 정보를 추구할 이유를 제공하고 목표를 현실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교사들이 "소그룹으로 서로 대화하라"고 말할 때 그들은 인본주의적인 접근 방식을 사용합니다.

     

    5. 경험주의

    교육 이론가 David Kolb가 주도한 경험적 학습 이론에서는 학습을 4단계 과정으로 봅니다. 구체적인 경험 - 반성적 관찰 - 추상적 개념주의 - 능동적 실험 여기에서의 경험은 새로운 경험을 포함하는 통찰력, 개념화 및 테스트로 이어집니다. 이는 학습에 필요한 4단계로 구성된 독립적인 주기로 간주합니다. Kob은 또한 감정, 사전 학습 및 처리 스타일이 모두 연관되어 있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경험적 학습 이론에는 네 가지 학습 스타일이 있습니다. 행동, 보기, 읽고 반영하기 , 실험에 직관적으로 반응 이 이론은 다양성 교육을 창출했습니다. 학습은 경험적 교사의 배치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교사는 또한 학생들이 다양한 학습 스타일로 학습하고 인지 발달을 개발하는 방법에 대응하기 위해 다른 방법을 배포합니다. 적극적인 학습 환경에서 학생들은 학습을 지도하여 새로운 기술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이전 지식을 바탕으로 학생들은 학습 목표를 달성하는 과정을 관찰하고 비판적으로 반영합니다. 아이들은 정보를 배우고 유지하며, 긍정적인 강화를 받고, 사회적 상호작용을 얻습니다. 학생들은 자신의 목표를 설정하고 삶의 경험을 쌓음으로써 자연스러운 자극을 통해 더 다양한 지식을 쌓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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